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 거제 맛집, 부산법원 '카가와' 맛집 추천 동해선 맛집 추천 거제역 맛집 추천

by 행복여행가 뺀질한라이프 2021. 8. 1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맛도리투어 대장 뺀질이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도리 집은 여름마다 제가 자주 방문하는 여름 스페셜 맛도리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름은 카가와라는 곳 인데요. 이름부터 뭔가 일본식 감성이 물씬 느껴지죠??? 맞습니다.???맞습니다. 일본식 돈코츠 집인데요.

일단 위치부터 렛츠기릿뽀이~ 해볼께요.

부산 법원 근처인데 사실 저도 이 맛도리녀석만 아니면 이 쪽으로 올 일은 거의 없을 거 같아요. 아니 ㅎㅎㅎ있고 싶지도 않은 곳이랄까~

여하튼 차가 없다면 오기가 쪼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또한,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주위에 둘러보면 주차공간들이 있으니 잘 찾아서 하셔야 해요..

또한, 이 집은 평일 점심에는 조금만 시간이 늦어도 무조건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고 토요일은 1시, 2시(?)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점심까지만 하니 오실 계획이 있으시면 시간대를 잘 잡고 오셔야 해요..

외관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입구부터 사이즈가 작은 게 느껴지시죠?

내부는 요렇게 되어 있는데 여기 가운데 테이블을 기준으로 왼쪽으로는 좌식이고 오른쪽에는 룸은 아니고 그냥 분리된 테이블이 있어요. 안에 내부 공간은 작은데 테이블은 나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또 시국인지라 안에 가용인원이 많지 않아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무조건 웨이팅 하셔야 해요..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보통 드시는 메뉴가 붓카케 돈가스 세트, 모빌, 붓카케 돈가스 세트 요렇게 많이 드시더라고요..

 

쟈 그럼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바아아아로 음식 사진 드뢉더 푸드~!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붓카케 돈가스 세트에다가 사이드 메뉴로 유부초밥을 주문하였습니다.

혹시 붓카케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저도 여기서 밖에 못 들어봤는데 약간 냉우동인데 육수는 냉메밀 육수를 썼달까??????

정확하게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맛은 약간 새콤달콤해서 여름철 입맛을 화악 확실하게 돋우게 해주는 음식입니다.

 

그럼 붓카케같이 시원한 ‘카가와’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1. 코로나가 심해진 지금 시국에 다른 손님들과 거리가 가까워 예민한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2. 음식 맛은 기가 막힙니다. 돈가스의 고기도 안심이어서 부드러우며 튀김옷 두께도 적당하여 바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비록 웨이팅은 조금 하실 수도 있지만 밖에서 기다리시면서 더우셨던 만큼 붓카케를 드신다면 입맛이 확 살면서 정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4. 유부초밥은 안에 아무것도 없이 유부 안에 짭조름하게 간이 된 밥과 고추냉이가 조금 들어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로는 아주 괜찮았는데 사람마다 호불호는 나뉠 거 같아요.

 

이상 부산 법원에 있는 ‘카가와’맛도리집 소개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