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서면 대박맛집 술집 데이트 추천 장소, 데생.

by 뺀질한라이프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돌이 탐험대 대장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저와 꽃님이의 오랜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ㅎㅎㅎ

일단 위치는 바로 요기요~

서면에 위치한 데생이라는 술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가 술집을 소개하는 건 이 집이 처음인거 같은뎀???

우선 여기는 2017?18?부터 사장님이 이 자리에서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꽃집으로 시작했다가 꽃집 카페로 갔다가 그냥 카페로 갔다가 지금은 술집으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그냥 카멜레온 같은 술집이라고 봐야겠쥬??

 

제가 이 집을 처음 알게된건 한....2019? 꽃님이가 맛도리 카페를 발견했다고해서 한 번 가봤는데 그 당시에 여기서 앙버터를 팔았어요. 그 앙버터가...너무너무 앙~맛도링~이였고 또 커피가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어서 그 때부터 매 데이트마다 여기에 왔던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러면서 단골이 되었는데 이 집은 또 사장님이 단골이라고 서비스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뭐 이래가지고 남는게 있겠나~~~싶을 정도로 방문할 때 마다 쿠키 주시고, 케잌 새로 만들었다고 주시고, 신메뉴라고 주시고....그래서 지금까지 인연을 맺고 있는 집이랍니다.

일단 여러분들이 별로 궁금하지도 않은 내용들을 너무 떠들었죠???ㅎㅎ

그럼 일단 바로 내부와 메뉴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입구

 

시간
내부1
내부2
내부3

내부는 그냥 술이 취하기 좋은 조명, 또 술이 약간 취했을 시 상대방이 너무 멋지고 이쁘게 보일 조명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잡았고, 안에 인테리어도 사장님의 감각적인 센스로 뭔가 조화롭게 잘 꾸며진 느낌이였습니다. 사진 속에는 없지만 화장실도 엄청 깨끗한건 비밀~ 무슨 화장실이 백화점 1층보다 냄새가 좋다니깐염. 전반적으로 뭔가 편안한 느낌의 술집이에요.

메뉴1
메뉴2

 

그리고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는데 저희가 주문한건 등갈비수육+투움바파스타입니다.

사장님 투움바 파스타가 저희 집 대표메뉴임둥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쟈 그럼 바로 사진부터 기릿보이~하겠습니다.

투음바 파스타
등갈비수육

일단 투움바파스타...양이 미쳤쥬????그리고 안에 해산물이 어찌나 많은지 새우하고 전복이 그냥 전라남도 완도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보기에는 치즈가 많아서 엄청 느끼해 보일 수도 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구요. 약간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매콤하게 해달라고하면 매콤하게 만들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매운걸 안좋아해서 저한테는 요게 딱이였습니다. 꽃님이는 매운걸 좋아하는데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등갈비 수육.........고기는 아시죠???뭐 그냥 어ᄄᅠᇂ게 먹어도 맛도리인거.

근데 여기 등갈비수육은 육질이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진짜로 이 없이 잇몸으로만 씹어도 충분히 씹힐 수 있는 그런 등갈비 였습니다. 그리고 명이나물과 저 겉절이들과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김연아의 갈라쇼가 펼쳐질지도... 참고로 저 등갈비는 꼭 따뜻할 때 다 드시기를 추천할께요.ㅎㅎㅎㅎ식은거랑 따뜻한거랑은 하늘과 땅 차이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술이 취해 사진으로는 없지만 베이컨 감자전까지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베이컨 감자전도 짭쪼롬한게 술 안주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가지고 바지 지퍼가 찌지직 거리더라구요.ㅎㅎㅎ

이제 그만 먹어야지하는데 사장님의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2, 커피까지 주시면서 천천히 먹으라고.....무슨 할머니집 온 줄 알았잖아요~ ....

여러분들도 할머니의 따뜻함을 느끼고 싶으시면 여기 서면 데생 ㅎㅎ꼭 가보세요. 정말 후회안합니다.

 

그럼 오늘의 저의 단골 소개는 요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도리집으로 찾아뵐께요.

이상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