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vazara~바자라~민물장어덮밥 바자라~

by 뺀질한라이프 2021.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진짜 진짜 진짜 레알 맛도리임은 물론이거니와 정말 숨은 히든 맛집입니다.

저도 이 집을 어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어제 저의 회사 형님의 생일이여서 생일 축하 겸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그 행님이 자기만 믿고 오라는 겁니다.

그래서 옥헤이옥헤이하고 차를 타고 가는데 무슨 공장단지, 창고단지로 계속 가는거에요.

도저히 여기에 음식점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 조차 할 수 없는 그런 동네였습니다.

네비가 없으면 김정호(대동여지도)선생님도 못 찾을 그런 곳이였는데 계속 가다보니 저 멀리 간판 불빛이 조금 보이는데 ....여기는 진짜 무조건 맛도리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 분위기 있는 곳이였습니다.

오늘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헤헷

 

쟈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VAZARA(바자라)라는 민물장어덮밥 집입니다.

이 곳의 위치는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209번길 26 여기입니다.

주차 공간은 충분할 꺼 같고 애완동물도 동반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연중무휴, 11~20시까지 영업, 055-311-4046. 요정도 정보면 충분하쥬???

그리고 여기는 단일메뉴입니다. 딱 민물장어덮밥(우나동)만 판매하는 곳이며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일반 우나동 1그릇만 먹으니 쪼금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특 우나동 하나 더 시켜서 지인들과 나눠먹으니 딱 좋았습니다.헤헷 참고해주세요~

쟈 음식사진이 빠르게 안나오면 또 짜발쓰나니깐 바로 음식사진부터 렛츠기릿 하겠습니다.

쟈 우선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요렇게 신전 샐러드가 나오는데 여기 들어가있는 채소들은 전부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하신거라고 하네요.ggg

어쩐지 이 녀석들 너무 싱싱해서 입안에서 그냥 축구하고 난리납니다 허헛

일반사이즈
특사이즈

 

그리고 바로 나오는 메인메뉴인 장어덮밥, 일본식 표현으로는 우나동이라고 하더라구요.

장어가 기름기가 많다고들 하는데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소스도 적절하게 베여있어서 장어만 따로 와사비와 김이랑 저 파들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맛있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그런 음식이였습니다.

그리고 입안을 조금 정리하고 싶을 땐 저 피클들을 먹으면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또 다시 시작할 수 있께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 온모밀을 마지막에 먹었는데요. 사실 저 메밀의 맛은 잘 기억이......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덮밥만 기억나네요 헤헷

그리고 나온 덴뿌라(?)라고 하나요??저 튀김들을?

하이튼 저것도 맛있었습니다. 튀김 옷이 두껍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마지막에는 제철과일하고 복분자 한컵을 주시는데....제가 그냥 쳐먹기 바ᄈᆞ서 찍지를 못했네요.ㅠㅠ죄송합니다~ 다음에 꼭 찍을께욤.

 

전체적인 맛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맛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아 음식을 다 먹고나서도 질리거나 입이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정말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데이트 코스는 물론이지만 가족들끼리 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쟈 그러면 가게 분위기와 가게 뒤편에 마련되어있는 공원(?)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식사하고 나셔서 저기로 한바퀴 돌면서 소화를 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튼 이곳 바자라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집은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맛도리탐험대 대장인 뺀질이의 강추 집입니다.!!

 

그럼 다음 주에도 또 다른 맛도리 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